대한예수교장로회-수원제삼교회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고 싶습니다.

교회소개

교회안내

기쁨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고 싶습니다.

신앙생활의 중심은 예배입니다. 예배는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행위이며, 구원받은 사람들이 드리는 감사의 축제로서 성도는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만납니다.

수원제삼교회의 성도들은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만납니다. 수원제삼교회의 성도들은 감사함으로 성전에 나아가 기쁨으로 예배드리며, 말씀과 찬양을 통하여 넘치는 은혜를 체험합니다.

특히 경건하게 드려지는 예배속에 선포되는 강진호 목사의 설교는 은혜롭고 쉬우며 현대인의 삶에 새로은 소망을 주고 있습니다.



신앙은 일생동안 자라나고 성장하기 때문에 교회교육은 전인교육을 목표로 하는 평생교육입니다. 이를 위해 철저한 교육목회를 지향하고 있으며 교육위원회를 중심으로 어린이로부터 성인에이르기까지 폭넓은 교육의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특별히 청소년을 위한 문화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빗나가기 쉬운 청소년기를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올바른 신앙을 정립하도록 청소년 문화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행1:8)는 예수님의 말씀은 우리에게 주신 선교의 사명입니다. 이 명령은 이 세상 끝날까지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함께 이루어나갈 거룩한 사명입니다.

수원제삼교회는 해외선교에 힘쓰는 교회로서 세계 곳곳에 선교사를 파송하고 있으며 교회와 병원을 짓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수원제삼교회의 선교는 주님이 오시는 날까지 이어지며 더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는 일에 앞장설 것입니다.